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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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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쇼핑몰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사이트 이용약관

반다이남코코리아 사이트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반다이남코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패밀리 웹사이트 포함, 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회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권리,의무 및 책임 등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① 약관은 서비스의 공식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약관을 명시하고, '회원약관 동의'라는 항목에 이용자가 버튼을 클릭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②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회사가 운영하는 공식사이트(http://www.bandainamco.co.kr)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의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며, 이용자가 제출한 전자메일 또는 가장 최근에 이용자가 변경하여 등록한 전자메일 등으로 이용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이용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약관에 의한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2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변경된 약관 적용일로부터 5일 이내에 서비스 탈퇴를 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위 기간 내에 서비스 탈퇴를 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서비스 :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 2. 이용자 : 위 항목에서 정의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전체
  • 3. 회원 :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제공 받는 이용자
  • 4. 계정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또는 '아이디'로 지칭함)
  • 5. 계정정보 : 회원의 계정에 속한 모든 개인정보
  • 6. 비밀번호 : 회원의 계정 확인 및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7. 카드 : 회사가 회원에게 발급하여 단순 포인트 적립 사용만 가능한 일반 카드 (또는”회원카드”라 지칭함)
  • 8. 포인트 : 반다이몰 사이트와 직영점 내에서 마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전자 화폐. (또는 ”포인트”라 지칭함)
  • 9. 패밀리 웹사이트 :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인터넷 사이트. (추후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음) - 패밀리 웹사이트 (2016년 5월 기준)
    반다이남코코리아 : http://www.bandainamco.co.kr
    반다이몰 : http://www.bandaimall.co.kr
    건담인포 : http://www.gundam.info
    요괴메달랜드 : http://www.yw-medalland.com
    파워레인저 : http://www.powerranger.co.kr
    - 반다이남코코리아 운영 SNS(2016년 5월 기준)
    반다이몰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andaimall
    건담베이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undambase
    쁘티크리에 블로그 : http://petitcrea.blog.me
  • 10. 직영점: 회사가 직접 운영하거나 위탁 계약을 맺고 당사 상표를 걸고 운영되는 영업점(또는 ”오프라인 매장”라 지칭함) - 반다이남코코리아 직영점(2016년 5월 기준)
    THE GUNDAM BASE.SIDE2: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65-2 동보프라자 지하 2층
    THE GUNDAM BASE.SIDE3: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2가 66-1 더 락 2층
    THE GUNDAM BASE.SIDE4(아이파크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 백화점 리빙관 3층 건담베이스
    THE GUNDAM BASE.SIDE5: 대전광역시 동구 용전동 68-2 대전터미널 동관 2층
    THE GUNDAM BASE.SIDE6: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대로 388 강남센터빌딩 지하2층
    THE GUNDAM BASE.SIDE SATELLITE(광복점): 부산 중구 중당동7가 20-1 엔터네이먼트동 5층 영풍문고 내
    THE GUNDAM BASE.SIDE SATELLITE(코엑스점): 서울 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59 소재 코엑스몰 G203호
    THE GUNDAM BASE.홍대점: 서울 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43-11 3층
    THE GUNDAM BASE.광주점: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로 4가 29-2 NC 웨이브 충장점 8층
    반다이 토이 팩토리: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 백화점 리빙관 3층 토이 팩토리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회사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제2조 제①항에 따라 약관에 동의하고 제7조 제①항에 따라 회사가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에 성립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1. ①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이용자가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는 방식으로 행합니다.
  2. ②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기재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3. ③ 이용신청시 이용자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제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경우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4. ④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가 이용신청을 할 경우에는 보호자(법정대리인)에게 개인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받아야 하고, 만 14세 미만의 미성년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여부)
  1. ① 회사는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한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2.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전화, 은행계좌 등을 무단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5.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동 항목에 대해 자격 상실 이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3. ③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서비스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2.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제8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하며 회원이 자신의 변경사항을 즉시 수정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조사할 의무가 없습니다.
제9조 (회원탈퇴 등)
  1.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이용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이용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2. ② 회원탈퇴는 일반회원, 14세 미만 회원 경우는 탈퇴신청/ 서비스정리/ 탈퇴 순으로 이루어집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강제탈퇴의 경우 바로 서비스정리/ 탈퇴 순으로 이루어 집니다
  3. ③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허위정보 유포 및 악플 및 기타 서비스에 해가 된다고 운영자가 판단되는 이용자일 경우
    4.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의해 온/오프라인의 로그 기록 및 활동이 3년 동안 없는 이용자일 경우 - 회사는 회원에게 회원자격의 상실 전 3개월 동안 3차례의 안내를 메일로 공지 후 탈퇴처리 (2014년 7월 21일부터 실시)
  4. ④ 회원이 1년 동안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 로그 기록이 없는 경우, 휴면회원계정으로 전환됩니다. 휴면회원계정의 경우 회원자격의 상실이 아닌 휴면상태에서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고자,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근 시 재인증 절차를 취한 후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2014년 7월 21일부터 실시)
제10조 (통합계정) 회사는 서비스를 반다이남코코리아 홈페이지와 본 약관 제4조 9호에 명시된 패밀리 웹사이트에서 이용자가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계정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통합계정(아이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통합아이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홈페이지는 당사와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추가/변동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카드발급과 이용)
  1. ① 본 약관 제 4조 10호에 명시된 직영점 고객은 방문하신 매장에서 회원 가입 절차 없이 회원카드만을 우선 발급받을 수 있으나,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지 않고 카드만 우선 수령한 고객이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서는 제 6조와 7조에 명시된 방법으로 이용승인(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원이 직영점에서 할인 서비스, 포인트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미성년자 여부나 본인 확인 등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때 회원에게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러한 요청을 있을 경우 요청에 응해야 정상적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3. ③ 카드는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합니다. 카드는 제3자에게 임의적으로 대여 사용하게 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4. ④ 카드는 회원이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카드의 훼손, 분실, 도난되는 등의 사고가 발생할 경우, 당해 이용자는 즉시 그 사실을 당사나 제휴사에 즉시 통지하여야 합니다.
  5. ⑤ 회사는 회원으로 부터 본 조 제④항에 따른 통지를 받을 경우,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회원카드의 사용을 중지하는 등 필요한 제반 조치를 취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본 조 제④항에 따른 통지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로서, 해당 사고가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에는 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6. ⑥ 휴면회원인 경우라도 직영점에서의 사용, 적립 처리는 가능하며, 휴면계정의 해제는 회원이 웹사이트의 재인증 절차를 취해야 해제됩니다. 휴면회원계정인 경우라도 제④항에 대한 처리 기준은 동일합니다. (2014년 7월 21일부터 실시)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1. ①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3.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 카드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5.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0.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2. 재물을 걸고 도박하거나 사행행위를 하는 행위
    13.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4.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5.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6.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7.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으로 발송하는 행위
    1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20.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내용
    21.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②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3. 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또한 이용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다른 이용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거나, 불편을 주는 행위
    2.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는 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 하거나 서비스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3. 서비스 상에서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행위
    4. 서비스 상에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를 밀매하는 등 기타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나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5. 인종이나 성, 특정 종교,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를 결성하는 행위
    6.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7.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내용을 서비스 상에 배포하는 행위
제14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및 회원카드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①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 ID(고유번호) 와 Password(비밀번호) 및 회원카드의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및 회원카드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3. ③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및 회원카드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④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①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이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상당한 기간 동안 서비스 게시판을 통해 이를 공지하고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개별통지합니다.
제1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에 관한 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제18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회사는 공식사이트의 공지를 통하여 서비스 시스템 및 회선 점검에 관한 사항, 컨텐츠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벤트에 관한 사항, 컨텐츠 업데이트 및 추가에 관한 사항 등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오니 이용자는 수시로 공식사이트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소비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19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1.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또는 일시적으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의 필요한 정기점검을 실시하며, 정기점검 시간은 공식사이트에 공시한 바를 따릅니다.
제20조 (포인트 관련 서비스 정책)
  1. ① 회사는 포인트제도를 운영하여 회원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세부이용방법을 정책화하여 운영하며, 이용자는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2. ② 포인트의 적립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http://www.bandaimall.co.kr, 이하 ‘반다이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구매 혹은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부여 받는 현금성 전자화폐혜택을 "포인트" 라고 합니다. 회원은 포인트를 반다이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 후, 회원정보상에 확인되는 포인트를 결제 시 설정된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상품 구매 후 반다이 몰과 오프라인 매장별로 포인트의 적립 기준은 다를 수 있으며, 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매장)는 내역을 각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운영합니다. - 확인범위는 아래와 같이 제공합니다.
      가. 적립 포인트(적립처)
      나. 사용 포인트(사용처)
      다. 소멸예정 포인트
      라. 소멸 포인트
  3. ③ 포인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은 반다이몰과 오프라인 매장 내에서 상품을 구매 시 지급받은 포인트를 상품을 재구매 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 최소 1,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사용가능하며,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금액에 대해 포인트 사용 후 실결제가 필요한 차액에 대해서는 현금 및 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④ 포인트 정정, 취소 및 소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이 본인의 포인트의 사용내역를 확인 후 내역에 대해 문의를 했을 경우 회사(혹은 오프라인 매장)는 이를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문제가 있는 경우 정정하여 회원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의 포인트 중 아래의 경우 해당 회사(혹은 오프라인 매장)는 정정 및 회수, 즉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가. 부정적인 방법으로 포인트를 취득, 사용했을 경우
      나. 전산의 오류로 인한 포인트의 적립이 정상적으로 가감되지 않은 경우
    • 3. 포인트는 현금성 전환 및 현물 전환(상품과 교환)할 수 없습니다.
    • 4. 포인트는 제3자에게 양도양수하여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5. 포인트의 사용기한은 적립금 부여일로부터 1년이며, 해당기한 내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회원에게 별도의 통보 및 개별안내는 하지 않습니다.
    • 6. 회원이 탈퇴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 7. 회원이 탈퇴시 포인트는 현금성 전환 혹은 현물전환(상품과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8. 회원이 탈퇴 후 재가입했을 경우 이전의 포인트는 재적립 및 복구할 수 없습니다.
제21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1. ①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또는 사이트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② 이용자가 이용자의 의무 조항을 어길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계정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3. ③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이용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이용자의 관리 소홀로 인하여 계정 및 비밀번호의 유출, 카드 분실로 인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이용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⑤ 이용자의 캐릭터, 아이템 등 컨텐츠 내 모든 정보는 당사가 일체의 권리 및 권한을 소유하며, 컨텐츠의 기획이나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당사에서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다.
  6. ⑥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에 규정한 이용고객의 의무 위반으로 인하여 회사가 이용을 정지시킨 이용 기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ID) 및 암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2. 경고 후에도 음담패설이나 욕설 등을 심하게 하는 경우
    3. 상업적인 목적으로 홍보 또는 영업행위를 하는 경우
    4. 서비스를 고의적으로 방해하려는 목적으로 장애를 일으키는 경우
    5. 다른 사용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사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거나, 불편을 주는 행위
    6. 운영진이나 회사 직원을 사칭하는 행위
    7.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는 한,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8. 서비스 안에서나 웹사이트에서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
    9. 서비스 안에서나 웹사이트 상에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를 밀매,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10. 서비스 안에서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판에서 사적인 정보나 게임 밖의 실제 사회의 사생활 보호에 위배되는 정보를 주고받는 행위
    11. 인종이나 성, 특정 종교,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 결성
    12. 사용자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또는 현금에 판매하는 행위
    13. 서비스 내에서 획득한 아이템의 현금매매 행위
    14. 프로그램 상의 버그 악용
    15.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내용을 웹사이트에 배포하는 행위
    16. 운영자 아이디와 유사한 아이디를 만들어 다른 사용자에게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
    17. 욕설이나 음란한 단어나 사람의 어느 특정부위를 빗대어 아이디를 만드는 행위
    18.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고 결제하거나 결제권자의 동의를 받지 않고 결제수단을 도용하여 결제를 한 행위
  7. ⑦ 회사는 제⑥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그에 관한 세부지침을 정하여 서비스화면에 미리 게시함으로써 해당 이용고객의 서비스를 제한 또는 정지할 수 있습니다. 동 세부지침은 회사의 필요에 따라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세부지침의 변경 전에 미리 공지하거나 변경 후 즉시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통보하고 회원은 변경 사항을 수시로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2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SMS(MMS), 푸쉬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이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 8.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 10.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4조 (게시물의 저작권)
  1.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②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6.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25조 (서비스의 이용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1. ① 이용자는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결제한 제품금액의 환불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2. ② 이용자가 계약의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공식사이트 상의 탈퇴하기를 통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제21조 ⑥항에 대해서는 이용자에게 15일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그 이행 또는 시정을 최고한 후 그 기간 내에 이행 또는 시정이 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21조 제⑥항 1, 4, 7, 9, 15, 18호 또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무료서비스 이용자에 대하여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임의로 계약을 해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26조 (양도 금지) ①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받을 권리는 각 호의 규정에 의하여 승계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 등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손해배상 및 환불
제27조 (손해 배상)
  1. ①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발생한 귀책사유로 인하여 4시간 이상 연속해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중대한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프리미엄 계정에 한해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최저 기준으로 무료 연장합니다.
  2. ② 서비스 중지/장애시간은 이용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등)이나 회사가 사전고지(회선공사, 정기점검 등)를 한 경우 또는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제①항을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3. ③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고 해당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8조 (분쟁해결절차 및 준거법)
  1.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제29조 (시행 및 수정)
  1. ① 본 약관은 2008년 3월 4일에 개정되었습니다.
  2. ② 본 약관은 2008년 11월 7일에 개정되었습니다.
  3. ③ 본 약관은 2011년 6월 1일에 개정되었습니다.
  4. ④ 본 약관은 2011년 7월 15일에 개정되었습니다.
  5. ⑤ 본 약관은 2011년 11월 1일에 개정되었습니다.
  6. ⑥ 본 약관은 2012년 1월 25일에 개정되었습니다.
  7. ⑦ 본 약관은 2013년 12월 1일에 개정되었습니다.
  8. ⑧ 본 약관은 2014년 7월 21일에 개정되었습니다.
  9. ⑨ 본 약관은 2014년 10월 16일에 개정되었습니다.
  10. ⑩ 본 약관은 2014년 12월 10일에 개정되었습니다.
  11. ⑪ 본 약관은 2015년 4월 15일에 개정되었습니다.
  12. ⑫ 본 약관은 2015년 12월 11일에 개정되었습니다.
  13. ⑬ 본 약관은 2016년 5월 9일부터 시행됩니다.


  14. 2015년 12월 11일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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